커뮤니티 > 스터디룸사용신청 > 스터디룸 사용신청 안내사항
HOME 로그인 사이트맵

※ 로그인 포탈정보시스템과 동일

  커뮤니티  
     자주묻는질문 
     재학생게시판 
     수험생게시판 
     인터넷점검신청 
     시설물AS신청 
     스터디룸사용신청 








스터디룸사용신청
    > 스터디룸사용신청
 
작성일 : 12-10-23 18:04
스터디룸 사용신청 안내사항
 글쓴이 : 관리자 (218.◎.48.220)
조회 : 8,772  
생활관생들의 학습 및 편의를 제공하고자 스터디룸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.

스터디룸 현황
ROOM명

수용인원

사용시간

비고

WORLD ROOM

24명

09:00 ~ 22:00


CLASS ROOM

18명

09:00 ~ 22:00

COLLEGE ROOM

(정보검색실)

-

09:00 ~ 22:00





스터디룸 사용신청시 주의사항

가. 사용기간은 1일로 제한한다.
나. 사용시간은 최대 3시간 까지 가능하다(식사시간은 가급적 자제바람)
다. 홈페이지에 사용신청한 후 사용시간 10분전 행정실로 방문한다.
라. 사용신청 기간 및 시간에 대하여 중복 및 기타사유로 인하여 조정될 수 있으며, 조정 시에는 대표학생에게 사전 연락한다.
마. 사용수칙을 위반할 시 추후 사용을 불허한다.


 
 

Total 11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공지 스터디룸 사용신청 안내사항 관리자 10-23 8773
11 스터디룸 사용신청 임한송 12-05 5
10 스터디룸 사용 신청 홍지영 11-30 9
9 스터디룸 사용 신청 최세연 11-29 9
8 스터디룸 사용 신청 홍지영 11-27 11
7 스터디룸 사용 신청 홍지영 11-27 11
6 스터디룸 신청 (1) 홍지영 11-26 17
5 스터디룸 사용 신청 최세연 11-23 23
4 스터디룸 신청 최세연 11-18 35
3 스터디룸사용신청 최세연 11-14 37
2 스터디룸 사용신청 김서희 09-25 113
1 스터디룸 사용신청 안내사항 관리자 10-23 87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