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 > 인터넷점검신청 > 인터넷점검신청시 주의사항!
HOME 로그인 사이트맵

※ 로그인 포탈정보시스템과 동일

  커뮤니티  
     자주묻는질문 
     재학생게시판 
     수험생게시판 
     인터넷점검신청 
     시설물AS신청 
     스터디룸사용신청 








인터넷점검신청
    > 인터넷점검신청
 
작성일 : 12-02-22 11:37
인터넷점검신청시 주의사항!
 글쓴이 : 관리자 (218.◎.48.220)
조회 : 18,641  
사생이 신청전에 알아야 할 사항
1. 네트워크 기본점검(공지글 참고) 후 네트워크 문제일 경우 만 신청.
2. 컴퓨터 자체 문제는 처리가 되지 않음.
3. 컴퓨터 비밀번호는 삭제 함.(비밀번호가 있을시 점검 불가)
4. 신청자 침대 부위에 알아볼 수 있도록 포스트잇을 붙일 것.
5. 점검은 화, 목요일에 일괄 처리 함
6. 아래 글 참고하여 양식에 맞도록 작성 함.


이 게시판은 생활관내에서 인터넷(네트워크) 사용관련 문제가 있을 경우 점검신청을 하는 게시판 입니다.
아래 예시 처럼 입력해 주시면 일정확인 후 점검가능 여부와 일시를 댓글로 알려 드립니다.
(단순 컴퓨터 사용상 문제는 제외!)


* 점검신청은 댓글로 작정하지 말고 로그인 후 글쓰기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 (로그인 후 글쓰기 가능!)


예시)
성명 : 000
관명 : 000관
호실 : 000호
증상 : 네트워크 기본점검을 하였고, 모두 정상인데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.

 
 

Total 6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공지 인터넷점검신청시 주의사항! 관리자 02-22 18642
6 인터넷점검신청합니다. (1) 노소현 09-25 9
5 인터넷 점검 신청합니다. (2) 김미수 09-24 10
4 인터넷점검신청합니다! (1) 진의령 09-21 20
3 인터넷점검신청합니다 (2) 이승엽 09-20 20
2 인터넷점검신청합니다. (1) 강동주 09-20 18
1 인터넷점검신청시 주의사항! 관리자 02-22 186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