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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4조(생활관장)

① 생활관에 관장을 둘 수 있으며, 관장은 생활관 운영에 관한 제반 업무를 총괄하고 소속 직원 및 사감을 지휘·감독한다.
② 생활관 운영에 관한 세부사항은 생활관장이 따로 정한다.


제5조(직원 및 사감)

① 생활관 운영을 위하여 직원과 사감을 둘 수 있다.
② 직원은 생활관의 학생선발·수납 등 제반 사무 등을 담당하며 사감은 생활관 내의 사생지도 및 시설보수 등을 담당한다.


제6조(운영위원회)

① 생활관에는 생활관장, 생활관 직원, 사감으로 구성하는 운영위원회를 둘 수 있으며 위원장은 생활관장으로 한다
② 운영위원회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심의한다.
1. 관생 선발에 관한 사항
2. 퇴사에 관한 사항
3. 생활지도위원회에 부의할 사항
4. 기타 생활관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
③ 회의 성립은 위원장을 포함하여 1/2이상 참석으로 한다.


제7조(급식 자문위원)

① 생활관에는 우리대학교 조리 관련 학과의 교수를 급식자문위원으로 둘 수 있으며 교직원보수규정 제29조(기타수당)에 의거하여 자문기간동안 수당을 지급할 수 있다.
② 급식 자문위원은 사생들의 사생식당 환경 및 식단 안정화와 개선을 위해 자문 역할을 한다.


제8조(사생회 등)

① 사생의 자치활동을 신장하고 건전한 생활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사생회를 둘 수 있다.
② 사생회에 대해서는 생활관장이 지도한다.
③ 사생들의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고 생활의 애로점을 해소하며 대학의 교육목적을 실현시키기 위하여 매 학기 초 및 매월 정기적으로 생활관장은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.
④ 사생회 활동을 한 사생에게는 매학기 종료 후 우리대학교 장학금 지급규정에 의거하여 소정의 근로장학금을 지급한다.(단, 직전 학기평균평점 3.00(B0)이하 자는 학습/취업계획서를 제출하여야 지급한다.)
⑤ 생활관장은 생활관 환경개선 등 필요사항에 따라 총장의 사전 허가를 받은 후 사생 자문단 등 사생 단체를 만들 수 있다..